Discover Redrock

12월 22, 2019

레드락 캔 뒤에 숨겨진 맥주 이야기

지난번 레드락 캔 디자인의 비밀을 공개하였는데요,
오늘은 레드락 캔의 뒷면에 있는 맥주를 사랑하는 맥덕이라면 놓쳐선 안될 흥미로운 지식들을 소개합니다!
알고 먹으면 더 맛있는 레드락, 지금 바로 캔의 뒷면을 더욱 자세히 관찰해볼 시간입니다.

 

1. MALT: BRITISH CRYSTAL
오직 레드락만이 선사하는 입안 가득한 풍미는 영국에서 찾아낸 맥아를 로스팅해 탄생한 영국 프리미엄 크리스탈 몰트로 만들어집니다.

 

2. HOP: HERKULES
강한 향과 맛을 가진 허큘리스 홉은 스파이시함, 플로럴함, 상큼함을 가지고 있어 멜론, 후추, 그리고 약간의 솔향이 난다고 알려져있습니다. 레드락을 마시며 이 향들을 느끼셨나요?

 

3. IBU: 15
IBU는 International Bitterness Unit의 약자로, 쓴맛을 0~100으로 표현하는 국제단위입니다. 레드락의 IBU는 15로 가볍지 않으면서도 적당한 쓴맛으로 부드러운 풍미를 자랑합니다.

 

4. ABV: 5.0%
ABV는 Alcohol By Volume의 약자로, 부피당 알코올량을 나타냅니다. 흔히 주류에서 ‘몇도짜리 술’을 이야기할 때의 수치입니다. 레드락의 ABV는 5.0%로 시원하게 마시며 즐길 수 있는 도수입니다.

 

5. COLOR: 20
맥주의 색을 측정하는 SRM 수치입니다. Pale(창백한) 종류의 맥주는 2에서부터 시작하고, 블랙 컬러에 가까운 흑맥주는 80으로 측정되기도 합니다. 레드락의 SRM 수치는 20으로 엠버라거의 타이틀에 어울리는 붉고 깊은 색감입니다.

 

레드락을 맛보시게 된다면 레드락의 깊은 맛과 향, 그리고 컬러 속에서 레드락 마스터들의 기나긴 여정과 뜨거운 열정을 함께 탐구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