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er's Diary

June 14, 2019

Day with malt master Graeme

안녕하세요, 레드락 브랜드 담당자입니다.
오늘은 레드락의 마스터 중 한명인 몰트마스터 그램과 하루를 함께했습니다.
그램은 20년 넘게 몰트만을 연구하였으며,
매해 전 세계의 몰트하우스들을 방문하며 최상의 몰트를 만들기 위한 연구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램과 하루를 함께 합니다.

오늘은 레드락의 마스터 중 한명인 몰트마스터 그램과 하루를 함께했습니다. 그램은 20년 넘게 몰트만을 연구하였으며, 매해 전 세계의 몰트하우스들을 방문하며 최상의 몰트를 만들기 위한 연구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램과 하루를 함께 합니다.

아침에 그램이 처음 시작하는 것은 맥아의 주원료인 보리를 체크하는 것입니다.
보리가 정제되는 공간의 습도와 환경에 따라 맥아의 품질이 결정됩니다.
아침에 그램이 처음 시작하는 것은 맥아의 주원료인 보리를 체크하는 것입니다. 보리가 정제되는 공간의 습도와 환경에 따라 맥아의 품질이 결정됩니다.


몰트하우스에서의 아침 시간이 끝나면 몰트하우스 내에 설치되어있는 몰트 연구실로 이동합니다.
그의 연구실에는 다양한 색의 몰트들로 가득한데요,
여러가지 몰트 샘플들을 연구하며 몰트의 품질을 높이고 있습니다.
몰트하우스에서의 아침 시간이 끝나면 몰트하우스 내에 설치되어있는 몰트 연구실로 이동합니다. 그의 연구실에는 다양한 색의 몰트들로 가득한데요, 여러가지 몰트 샘플들을 연구하며 몰트의 품질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 한잔의 레드락이 마스터들의 연구와 노력의 결과물입니다.
이러한 이야기와 마스터들의 열정을 간직한 맥주, 레드락. 오늘 밤 친구들과 한잔 어떨까요?
이 한잔의 레드락이 마스터들의 연구와 노력의 결과물입니다. 이러한 이야기와 마스터들의 열정을 간직한 맥주, 레드락. 오늘 밤 친구들과 한잔 어떨까요?

마지막으로 저녁이 되면 몰트하우스 앞의 보리밭을 둘러보는 것으로 그램의 일과는 끝이 납니다.
다음 이야기는 그램과 함께한 요크셔 몰튼 마을에서의 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저녁이 되면 몰트하우스 앞의 보리밭을 둘러보는 것으로 그램의 일과는 끝이 납니다. 다음 이야기는 그램과 함께한 요크셔 몰튼 마을에서의 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다!